데이빗 보위, 테닥 데이비드 테넌트 출연, 푸싱 데이지 리유니온 등의 미드 한니발 시즌2 캐스팅 현황 총정리

대부분의 다른 드라마들의 시즌 리뉴얼 여부가 다 결정되고도 애간장을 태우며(사실은 한니발이 리뉴얼이 못된다는 가능성은 비즈니스적으로도 별로 없었기 때문에 애간장은 상투적인 표현이지겠지만) 근 한 달여 이상이 지난 시점에서 뒤늦게  시즌2 진행을 확정지은 브라이언 퓰러의 화제의 미드 '한니발' 시즌2 현재 진행 상황을 정리해보았다.

 

 

 1  에피소드 분량 및 방영 시기

사실 지난 '그레이스 아나토미'가 그랬던 것처럼, NBC '한니발' 역시 2013년 5월 메이스윕때 시즌1을 깔끔하게 9편 정도 에피로 종영하고, 2013년 가을 정규 시즌에 시즌2를 들어가는 것도 가능한 시나리오였지만, 시즌1의 시청률이 그런 시나리오를 강제할 정도로 안정적인 것이 못되었던 것은 사실이다.

 

브라이언 퓰러와 NBC의 발표에 따르면 '한니발' 시즌2는 시즌1과 마찬가지로 13개 에피소드로, 2014년 1월에서 3월 사이의 미드 시즌에 방영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알려졌다. 역시나 시즌2에서 폭발적인 시청률 상승이나 그외의 비평이나 부가 판권 등에서 호재가 일어난다면, 시즌3에서는 가을 정규시즌으로 레벨 업 진입하는 것도 가능하다.

 


 

 

 2  글램록 스타 데이빗 보위의 출연

브리이언 퓰러는 지난 4월 16일 게티이미지와의 인터뷰에서 시즌2에서 한니발 렉터의 삼촌으로 등장할 인물에 가장 적합한 캐스팅으로, 호리호리한 체구와 중성적인 외모, 외계인을 연상시키는 기묘한 이미지, 신비스럽고 판타지한 목소리를 지닌 전설의 글램록 스타 데이빗 보위를 꼽는다고 말했다.

 

당시까지만 해도 '한니발'이 공식적인 시즌2 리뉴얼 발표를 받지 못한 상태였기 때문에, 데이빗 보위의 캐스팅은 공상에 가까웠다. 그러나 시즌2 리뉴얼을 받은 지도 이제는 꽤 된 지금 상태에서 데이빗 보위의 캐스팅은 실현될 가능성이 매우 높은 것으로 판단되고 있다. 데이빗 보위 캐스팅이 실현된다면 지난 1992년 극장판 '트윈픽스'에서 보여주었던 FBI 에이전트 역을 능가하는 최고의 한니발 렉터의 멘토가 될 것으로 보인다.

 


 

 

 3  푸싱데이지 리유니온

그 어떤 크리에이터가 그러지 않겠냐만은, 브리이언 퓰러 역시 자신의 전작이었던 미드 '푸싱 데이지'에 대한 애착이 유난히 뜨거운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니발' 시즌1에 '데드 라이크 미'의 엘렌 무스, '모킹버드 레인'의 에디 이자드, '원더폴스'의 첼랜 시몬스, '푸싱 데이지'의 엘렌 그린과 라울 에스파르자를 캐스팅했던 브라이언 퓰러는 시청자들의 관심의 대상이었던 몇몇 배우들에 대해서는 함구했었다.

 

그러나 '한니발' 시즌2가 확정된 직후 브라이언 퓰러는 E!와의 인터뷰를 통해서 애초의' 한니발'의 윌 그레이엄 역에 염두에 두었던 '푸싱 데이지'의 주연배우였던 리 페이스를 비롯해서 역시 '푸싱 데이지'의 크리스틴 체노웨스와 안나 프릴의 '한니발' 시즌2 캐스팅에 대해서 입을 열었다.

 

브라이언 퓰러에 따르면, 리 페이스는 '한니발' 시즌1이 진행될 때는 연극 출연 때문에 일정을 내기가 힘들었고, 시즌2에서는 기쁜 마음으로 출연을 할 수 있을 것이라는 답변을 전해들었으며, 안나 프릴과 크리스틴 체노웨스 역시 '한니발' 시즌2 출연이 거의 확정 단계에 이르렀다고 했다. 조만간 캐스팅 확정 소식과 함께  리 페이스와 안나 프릴의 눈부신 연기, 그리고 크리스틴 체노웨스의 환상적인 브로드웨이 목소리가 조합되는 '한니발' 시즌2의 '푸싱 데이지' 리유니온 소식이 들여올 것이라고 확신한다.

 


 

 

 4  테닥 데이비드 테넌트가 연기하는 시리얼 킬러

10대 닥터, 일명 '테닥'으로 통하는 영국의 연기파 배우 데이비드 테넌트는 사실 한니발 렉터 역에 오디션을 봤었던 것으로도 유명한 배우이다. 비록 '한니발'의 매즈 미켈슨에 근소한 차이로 밀려 고배를 마시긴 했지만, 브라이언 퓰러는 테닥의 연기에 너무도 깊은 감명을 받아 데이비드 테넌트를 위한 시리얼 킬러 역을 따로 만들어 '한니발' 시즌2에 출연시킬 계획을 가지고 있었다고 한다. 그리고 이제 그 계획이 실현 단계로 접어들고 있다. 데이비드 테넌트의 '한니발' 시즌2 출연은 거의 확정적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