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펀 블랙은 무슨 내용인가요? - 인간 복제를 둘러싼 충격적인 진실의 SF 스릴러 드라마

미드 '오펀 블랙'은 클론, 즉 인간 복제를 다룬 SF 스릴러 드라마이다. 기본적으로 '오펀 블랙'의 출발점은 '인간 복제 프로젝트로 탄생한 복제 인간들이 자신의 정체성을 모른채로 보통 사람들과 똑같이 평범한 삶을 살고 있다면 어떤 일이 벌어질 것인가?"에 대한 질문과 그 대답을 풀어가는 드라마이다.

 

관련글 | 미드 '오펀 블랙'의 팔색조 배우 타티아나 마스라니

 

'오펀 블랙' 시즌1에서 드러난 내용은, 약 10여 명의 복제인간들이 유럽과 미국에 퍼져 살고 있고, 무슨 이유에선가(병에 걸린 복제인간이 등장하는 것으로 봐서, 클론 프로젝트에서 치명적인 결점이 발견되었다던가 하는 이유가 후행설명되지 않을까 싶다) 모든 클론을 제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한다.

 

인간이나 동물이나 자신을 지키려는 동물적인 본능은 항상 우선한다. 복제인간들 역시 클론이기 이전에 인간이다. 복제인간들로 대표되는 클론 집단은 자신들을 탄생시켰던 프랑켄슈타인 박사의 집단 제거에 반발하여 살아남기 위한 분투에 나선다. 그 과정에서 시청자들은 물론이고 복제인간들마저도 알지 못 했던 충격적인 진실이 속속들이 밝혀진다.

 

예닐곱 명에 이르는 복제인간 연기를 1인 다역으로 소화해 낸 여주 타티아나 마스라니의 눈부신 팔색조 연기가 완벽하게 빛을 발하는 서스펜스 스릴러 드라마로서, 크리스토퍼 놀란의 영화 '메멘토'의 아우라를 제대로 벤치마킹한 수작 드라마이다. 안 보신 분들에게는 강추!

 

 

(자료출처, 사진=구글 이미지 검색)

스몰스크린 미드 미드 smallscreen2013@gmail.com

※ 저작권자 ⓒ 스몰스크린.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최신 영화 뉴스! 스몰스크린 영화 영화

- 미드 자막없이 보기 나도 할 수 있다! 스몰스크린 영어 영어

- 음악, 책, 스포츠, 라이프 정보 사이트! 스몰스크린 컬처 앤 라이프 스몰스크린 컬처 앤 라이프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