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독립기념일 연휴인 7월 4일부터 나흘간 '워킹데드' 마라톤 방영 및 시즌4 촬영 현장을 담은 미리보기 파격 공개 예고!

드디어 '워킹데드' 시즌4가 시동을 건다! AMC는 미국 독립기념일 휴일 연휴를 맞이하여 7월 4일 목요일부터 7월 7일 일요일까지 자사의 최고 인기 프로그램인 '워킹데드' 3개 시즌을 모두 방영하는 '워킹데드' 마라톤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관련글 | '워킹 데드'에 유명 좀비로 출연했던 여성 단역 배우 오바마 미국 대통령 살해 위협 혐의로 FBI에 체포돼

 

하지만 단순한 마라톤 방영 이벤트로 끝이 아니다. 이번 독립기념일 '워킹데드' 마라톤 데이에는 지난 5월 6일 조지아 주 애틀랜타에서 공식적으로 촬영에 들어간 '워킹데드' 시즌4의 비하인드 촬영 장면 등이 포함된 '워킹데드' 시즌4 미리보기 방송이 포함되어 있는 것으로 밝혀져 전세계 '워킹데드' 팬들의 흥미를 자아내고 있다.

 

현재 '워킹데드' 시즌4에 대한 내용은 메인 주인공인 릭의 숲 속 장면 스틸 사진이 한 장 공개되었고, 지난 2013년 6월 7일 비하인드 촬영 장면이 일부 공개되었지만 '워킹데드' 시즌4를 기다리는 팬들의 갈증을 충족시킬 정도는 전혀 못되었다. (게다가 지역 제한 때문에 한국 내에서는 동영상을 볼 수도 없었다!)

 

AMC의 최대 인기작인 '워킹데드' 시즌4 마라톤 데이는 미국 시간으로 7월 4일 오후 10시에 시작되며, '워킹데드' 시즌4 컴백 예정일은 여전히 러프하게 2013년 10월로 잡혀 있다. 팬들의 예상은 이번 7월 4일 독립기념일 비하인드 장면 공개로 시작해서, 2013년 7월 18일 개최되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풀 트레일러가 공개되며 분위기가 달아오를 것이라는 것.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