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지 R.R.마틴 TBS 코난 쇼에서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피의 결혼식 시청자 반응 시청

미국 시간으로 지난 2013년 6월 2일 일요일 방영된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의 그 유명한 '피의 결혼식' 에피소드를 지켜본 시청자들의 반응은 경악과 충격 그 자체였다.

 

SNS와 인터넷상에서는 TV 역사상 가장 파격적인 장면 중의 하나였던 피의 결혼식을 두고 설왕설래가 이어졌고,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파이널 에피소드에 대한 다양한 해석과 기대가 오고 갔다.

 

 

 

 

이에 TBS의 인기 토크쇼인 '코난 오브라이언'에서 오브라이언은 '왕좌의 게임' 원작자인 조지 R.R. 마틴을 초청해서 '피의 결혼식' 에피소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반응을 보여주며 얘기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TV 역사상 가장 충격적인 순간 중의 하나였던 그 순간을 소비하는 시청자들의 반응에 마틴은 어떤 말을 남겼을까?

 

"저 동영상은 13년 전에 이미 원작 소설을 읽은 사람들이 자신들의 친구나 친척이나 가족들의 반응을 보기 위해 설치해놓은 몰래 카메라일 텐데, 하하, 이제 방송을 시청한 사람들도 왜 그 사람들이 13년 전에 그토록 우울해했는지 이제 알 것입니다."

 

아래 1분 40초 분량의 영상은 코난 오브라이언 쇼에 등장한 조지 R.R. 마틴이 시청자 반응을 감상하고 얘기를 나누는 장면을 담고 있다.

 

지난 '피의 결혼식' 에피소드에서 시즌3 들어 세 번째로 높은 시청률을 기록했던 '왕좌의 게임'은 2013년 6월 9일 시즌 피날레 에피소드를 방송하며 시즌을 마무리할 예정이다. 기대는 점점 높아져만 간다!

 

 

 

블로그 관련글

 

'왕좌의 게임' 제이미 라니스터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의 '이집트의 신'에 사랑의 여신 하토르의 남편 호루스로 출연 확정

HBO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결혼식 악사 중 북치는 사내로 영국의 유명 락밴드 콜드플레이의 드러머 윌 챔피언이 참여했던 사실이 밝혀져!

'왕좌의 게임' 캐슬린 스타크 역의 미셸 페어리 USA 채널 인기 드라마 '슈츠' 시즌3에 조연으로 출연 확정

'다운튼 애비'의 하녀 그웬 도슨에서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의 연인 이그리트로! 로즈 레슬리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 피의 결혼식

미드 '왕좌의 게임'의 왕 시해자 제이미 라니스터 역의 배우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HBO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3 피날레 에피소드 프리뷰 영상 공개!

조지 R.R. 마틴 '왕좌의 게임' 시즌4 메인 캐릭터로 스티르, 메이스 티렐, 오베린 마텔 3인 확정 공개!

'왕좌의 게임' 티리온 라니스터 역의 난쟁이 매력남 피터 딘클리지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 시리즈 종영이 예고된 애니메이션 '퓨처라마' 시즌7에 특별 출연 예정!

'왕좌의 게임' 시즌3의 마제리 티렐 역의 인기 여배우 나탈리 도머 CBS '엘리멘트리'에 셜록 홈즈의 과거의 연인으로 출연 예정!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신비 소녀 에밀리아 클라크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