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터 시즌8 2분 59초 분량의 풀 트레일러 드디어 공개! (새롭게 발표된 포스터에는 불길한 기운이!)

쇼타임의 에이스 드라마로 지난 일곱 시즌을 군림해온 '덱스터'의 최종 시즌인 시즌8 풀 트레일러 영상이 공개되었다. 또한 함께 공개된 '덱스터' 시즌8의 덱스터 오누이가 등장하는 포스터에는 시리즈 마무리를 암시하는 불길한 기운이 서려 있어 팬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풀 트레일러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악화되어 온 덱스터와 데보라의 겉잡을 수 없는 관계가 파국으로 치닫는 것은 아닌지 긴장감이 조성되어 있으며, 덱스터 모건의 상대 악한으로 새롭게 모습을 드러낼 에벌린 모겔의 모습을 보다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다.

 

죽은 의붓아버지의 영혼과 교류하며 살인의 코드를 지키고 비밀을 유지하다, 자그마한 실수 한 번으로 뚫린 구멍이 걷잡을 수 없는 파국의 심연으로 치달아가는 듯 보이는 '덱스터'!!!

 

전 세계인이 가장 사랑하는 시리얼 킬러인 덱스터 모건은 이 파국을 어떻게 마스터피스로 전설 속에 남기며 완성시켜낼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는 '덱스터'의 최종 시즌은 2013년 6월 30일 쇼타임을 통해서 방영될 예정이다.

 

'원 트리 힐'의 헤일리 역의 배우 베서니 조이 렌츠, '라스트 리조트'의 다리 인골프슨, '안투라지'의 라이스 코리오, '워킹 데드' 시즌3에 교도소의 비운의 악당으로 나왔던 닉 고메즈 등의 화려한 조연들과 함께 새롭게 돌아 오는 '덱스터' 시즌8을 기대하시라!

 

 

2분 59초 분량의 덱스터 시즌8 풀 트레일러 

 

 

블로그 관련글 보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