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감상 - 시즌 피날레, 그리고 삶은 계속된다

드디어 '왕좌의 게임' 시즌3이 10화를 끝으로 약 3개월 여의 대장정(?)을 끝마쳤다. 전체적으로는 조지 R.R. 마틴의 원작소설의 3부인 '성검의 폭풍'의 전반부에 맞춰 스토리가 진행되어 시즌2의 블랙워터 전투와 같은 대규모 스케일의 전투씬은 없었다.

 

하지만 시즌 초반부에서부터 점점 긴장감이 고조되어 시즌2의 블랙워터 전투 장면을 능가하는 엄청난 후폭풍의 메가 쇼킹을 몰고 온 9화 '레드 웨딩'을 중심으로 가장 큰 화제로 남지 않았을까 싶은 시즌이 3시즌인 것으로 평가된다. 

 

'왕좌의 게임' 시즌3의 마지막 10화 역시 별다른 스케일은 없었지만, 그간 시즌 내내 궁금증을 벌려 놓았던 여러 떡밥이나 스토리에 대한 심플하고도 명쾌한 답을 주었으며, 시즌 내내 타고 걷고 도망치던 주인공들이 각자 나름의 여정을 끝마치며 홈타운에 도착하는 과정이 사뭇 감동스러운 모습도 더러 있었던 에피였다. 

 

특히 시즌3 9화에서 벌려 놓은 아수라장을 나름 깔끔하게 정리하며 시즌4를 준비하는 캐릭터들의 모습이 대단히 인상적이었다는!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에피소드에 대한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으니, 아직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를 시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포스팅을 읽지 말고 피해가시기를 부탁드립니다!)  

 

 

 

 

  

 

블로그 관련글

 

HBO와 데이비드 베니오프 '왕좌의 게임' 시즌4 향후 제작 계획 공식 공개!

'왕좌의 게임'에서 '펄프 픽션'까지, 스타들의 촬영장 즐거운 모습을 담은 사진 모음 15장

버디 TV 선정 '왕좌의 게임' 시즌3 베스트 장면 35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시즌 피날레 에피소드에 대한 10가지 궁금증!

HBO '왕좌의 게임' 시즌3 10화 파이널 에피소드 프리뷰 포토 방출!

조지 R.R.마틴 TBS 코난 쇼에서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피의 결혼식 시청자 반응 시청

'왕좌의 게임' 제이미 라니스터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알렉스 프로야스 감독의 '이집트의 신'에 사랑의 여신 하토르의 남편 호루스로 출연 확정

HBO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결혼식 악사 중 북치는 사내로 영국의 유명 락밴드 콜드플레이의 드러머 윌 챔피언이 참여했던 사실이 밝혀져!

'왕좌의 게임' 캐슬린 스타크 역의 미셸 페어리 USA '슈츠' 시즌3에 조연으로 출연 확정

'다운튼 애비'의 하녀 그웬 도슨에서 '왕좌의 게임' 존 스노우의 연인 이그리트로! 로즈 레슬리

왕좌의 게임 시즌3 9화 - 피의 결혼식

미드 '왕좌의 게임'의 왕 시해자 제이미 라니스터 역의 배우 니콜라이 코스터 왈도

HBO 미드 '왕좌의 게임' 시즌3 피날레 에피소드 프리뷰 영상 공개!

조지 R.R. 마틴 '왕좌의 게임' 시즌4 메인 캐릭터로 스티르, 메이스 티렐, 오베린 마텔 3인 확정 공개!

'왕좌의 게임' 티리온 라니스터 역의 난쟁이 매력남 피터 딘클리지

미드 '왕좌의 게임'의 여전사 브리엔느 역의 배우 그웬돌린 크리스티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에밀리아 클라크 시리즈 종영이 예고된 애니메이션 '퓨처라마' 시즌7에 특별 출연 예정!

'왕좌의 게임' 시즌3의 마제리 티렐 역의 인기 여배우 나탈리 도머 CBS '엘리멘트리'에 셜록 홈즈의 과거의 연인으로 출연 예정!

'왕좌의 게임'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역의 신비 소녀 에밀리아 클라크

HBO '왕좌의 게임' 시즌4 제작 공식 발표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