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C '브레이킹 배드' 시즌5 파트2 피날레 시즌 포스터 공개!

말기암 고등학교 화학 선생에서 거물 마약 제조자로 변신한 월터 화이트의 활약상을 그린 AMC의 명품 서스펜스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의 시리즈 피날레 시즌인 시즌5 파트2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되었다.

 

분노와 복수심으로 이글대는 월터 화이트의 단단한 눈빛과 다부지게 그러쥔 주먹손에서 시리즈 피날레를 향한 살육의 긴장감이 철철 넘쳐나는 포스터이다. (내 대본 훔쳐가서 엿먹인 놈 잡히기만 해 봐라!)

 

관련글 | 브라이언 크랜스톤 '브레이킹 배드' 시즌5 결말이 담겨 있는 대본 통째로 분실!

 

'브레이킹 배드'의 피날레 시즌인 시즌5는 과거 '소프라노스'의 전철을 그대로 밟아, 마지막 시즌을 기존 시즌보다 많은 에피소드로 방영하되, 파트1, 2로 나눠서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다. 시즌5 파트1은 지난 2012년 7월 15일 방영돼서 8개 에피소드로 종료가 되었고, 이번에 돌아오는 파트 2 역시 8개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다.

 

AMC의 인기 드라마 '브레이킹 배드'는 지난 2012년 9월 2일 방영된 시즌5 파트1 8번째 에피소드에서 클리프행어로 종료돼서, 현재 시청자들의 기대감과 궁금증이 극에 달해 있는 상태이다.

 

지킬박사와 하이드를 오가는 월터 화이트와 하이젠버그를 둘러싼 스토리는 도대체 어떻게 될 것인가, 월터 화이트는 과연 살아남을 수 있을 것인가 등등 모든 궁금증은 2013년 8월 11일 시작될 파트2에서 밝혀지게 될 것이다.

 

 

 

 

 

 

블로그 관련글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