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왕좌의 게임' 배우들과 닮은꼴 개님들!

HBO 인기 판타지 드라마 '왕좌의 게임' 시즌3이 종영한 지도 벌써 한 달이 다 지나가버렸다. 현재 전체적인 미드 인기 순위에서도 톱클래스일 뿐더러 개인적인 미드 순위에서도 톱5에 들어갈 정도로 애정하고 있는 미드 '왕좌의 게임'에 나오는 배우들과 닮은꼴 개님들(월월 그르렁 컹컹 월월~!)을 모아 보았네요. 어떤 개님들은 싱크로율이 글쎄다 싶기도 하지만 어쩐지 절묘합니다!! 개님 강쥐님들 정보 박식하신 분들은 무슨 종인지 좀 알려주세요! (꼭이요!) ^

 

 

 

1. 캐슬린 스타크

미셸 페어리가 맡고 있는 스타크가의 어머니 캐슬린 스타크와 닮은꼴 개님은 음 저게 코커스파니엘이 맞는 것 같은데, 왜 그 디즈니 만화에서 많이 봤던 킹 찰스 스파니엘인가 그 강아지 같아요. 싱크로율은 그럭저럭인데 분위기가 묘하게 닮았네~!

 

 

 

2. 롭 스타크

스타크 가문의 큰 아들 롭 스타크는 리트리버 같네요. 눈매가 똑같아요.

 

 

3. 아리아 스타크

아리아 스타크 우와 우와 우와!!! 이거 보스턴 테리어종이나 불 테리어 같은데 완전히 이겈 똑같네요 ㅋㅋㅋ 이 정도면 대박 싱크로율!!

 

 

4. 산사 스타크

산사 스타크도 긴 머리와 선한 눈동자 때문에 역시 리트리버 종류 중의 하나인 개와 닮은꼴 이미지로 분류가 됐네요. 리트리버도 골든 리트리버랑 래브라도 빼고는 다 어려워서 잘 구분이 안 가요 ㅎ

 

 

5. 존 스노우

ㅋㅋㅋ 존 스노우는 까마귀여서 일단 까만 개로 가져다 놓고, 저 나잇왓치 복장 때문에 털이 복실 복실복실이 강아지와 닮은꼴 ㅎㅎ 개인적으로 이거 너무 닮은 거 같아요! ㅎ

 

 

6. 이그리트

아 이것도 대박 싱크로!! 눈이 똑같네요. 일본 아키타 강아지 같아요

 

 

7. 조프리 바라테온

조프리 이 자식은 정체도 모를 개님이랑! 절묘합니다..

 

 

8. 제이미 라니스터

제이미 라니스터 ㅎㅎㅎ 저도 딱 골든 리트리버 생각했는데 완전히 똑같네요. 약간 장난기도 좀 있고 성정 자체가 순한 종이라, 시즌3에서 하도 고생을 해서 안쓰러워진 제이미랑 골든 리트리버 싱크로율 아주 좋네요!

 

 

9. 세르세이 라니스터

요 개님은 예전에 '반지의 제왕' 사루만 닮은꼴 강쥐로 봤었는데 이번에는 세르세이 닮은꼴로 또 등장했네요. 유명한 개네요 ㅎ

 

 

 

10. 티리온 라니스터

아응 기여워. 무슨 종인지 모르겠는데 근데 저 강쥐 옷 입고 있는건가요? 옷 입은 모양새까지 난쟁이 티리온이랑 아주 똑같은데요! ^

 

 

11. 대너리스 타르가르옌

시추인가 퍼그인가? 여튼 싱크로율은 별로에여 ㅎ (ㅋㅋ 그래도 대너리스 저 도도하고 카랑카랑하게 벙찐 표정 너무 귀여워요)

 

 

 

12. 칼 드로고

역시 야생마 칼 드로고는 로트와일러!!

 

 

13. 테온 그레이조이

ㅋㅋㅋ 테온 이 놈의 자슥 ㅋㅋ 똑같아 ㅋㅋ

 

 

 

14. 페티르 베일리쉬

아놔..ㅋㅋㅋㅋㅋㅋ 개랑 저렇게 붙여놓으니까 베일리쉬도 귀여워 보이잖아 ㅋㅋ

 

 

15. 브리엔느

우리 브리엔느는 한 덩치 해서 개도 한 덩치하는 종으로!!! 마스티프? 그레이트 데인?

 

 

 

그리고 이건 보너스!!

 

 

 

 

저도 강아지를 두 마리 키우는데, 그중 한 마리가 요 하얀 놈 파슨 러셀 테리어 종입니다! 러셀 테리어 종이 활달하고 영리해서 영화나 드라마에서 많이 등장하는데 대부분 잭 러셀 테리어 종이고, 요 파슨 러셀 테리어는 제가 영화나 미드에서 딱 한 번 봤습니다. '쿠거 타운'에서 제니퍼 애니스톤 개로 등장한 것! (ㅋㅋ 반가워서 캡처도 해놨다능!)

 

 

 

 

여튼, 파슨 러셀테리어 종 개님 이름은 달음이(달음박질 세계 최고봉!ㅋ)인데, 별명이 '날두'예요! ㅋㅋ (하두 잘 뛰고 근육질 뒷다리 딱 힘주고 버티고 서면 호날두 딱 프리킥 찰 준비할 때 그 모습이라 ㅋㅋ) ㅎㅎ 제가 컴퓨터 하고 있으면 책상 옆에 가져다놓은 거실 조그만 오토먼에 날두 이 자식이 올라와서 맨날 저러고 누워 있는데, 딱 보니 생긴 게 제가 완전 좋아하는 미드 '썬즈 오브 아나키'의 클레이 모로우랑 완전 똑같아서 아래 사진 투척!!!

 

 

 

그나저나 '썬즈 오브 아나키' 시즌5 뒤늦게 몰아서 보고 있는데, 이거이거이거 지금까지 그 어떤 시즌보다도 살벌하고 심장 벌렁벌렁하게 깜짝 깜짝 놀래키는 게 완전 장난이 아니게 재밌네요. 별로 챙겨 보는 분들이 없는 것 같기도 한데 시간들 되시면 '썬즈 오브 아나키' 한번 꼭 보세요. 정말 재밌습니다!

 

참고로 제가 요즘 애정하며 챙겨 보는 미드 톱5가 '워킹 데드' '왕좌의 게임' '다운튼 애비' '썬즈 오브 아나키' '베이츠 모텔'입니다! '썬즈 오브 아나키', 볼 거 없으면 꼭 꼭 꼭 한 번 챙겨 보세요. 정말 재밌답니다!! ㅎ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